아이폰 사용자
- [더보기>충전하기>복원]버튼을 눌러주세요.
- 복원 버튼이 반응이 없을 경우 아이튠즈 구입내역에서 날짜,주문번호,구입항목 등 모든 내역이 보이도록 캡쳐하여 보내주세요(문자메세지X, 카드내역X)
안드로이드폰 사용자
- 미적립 건에 대해서는 환불만 가능합니다.
구글로부터 받은 주문 영수증 메일에서
GPA로 시작하는 주문번호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문자에서 g로 시작하는 주문번호X, 카드내역X)
* 결제 이메일이 오지 않거나 삭제한 경우
1. https://payments.google.com 로그인
2. 거래 내역> 해당 거래내역 클릭
3. 주문번호 확인 가능 (GPA.****-****-****-****)
'도움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충전소] 포인트가 충전이 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4.06.04 |
---|---|
삭제된 쪽지를 복구해주세요. (0) | 2024.06.04 |
차단을 해제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0) | 2024.06.04 |
차단/신고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4.06.04 |
앱을 삭제하면 쪽지와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4.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