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말

App Store 또는 iTunes Store에서 구입 내역 확인하기

App Store 또는 iTunes Store에서 구입 내역 확인하기

Apple ID로 구입한 앱, 노래, 동영상, TV 프로그램, 책 또는 기타 항목에 대한 목록을 확인합니다.

이 문서의 단계에서는 구입 항목에 대한 비용이 계정에 청구된 시기와 실제로 항목을 구입하고 다운로드한 시기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입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iPhone, iPad, iPod touch, Mac, PC 또는 Apple TV에서 이전에 구입한 항목을 다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의 경우

설정을 열고 구입 내역을 확인하려면 구입 내역 보기 링크를 탭합니다. 또는 다음 단계를 따릅니다.

  1. 설정 > [사용자 이름] > iTunes 및 App Store로 이동합니다.
  2. Apple ID를 탭한 후 'Apple ID 보기'를 탭합니다. Apple ID를 인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가족 공유를 사용하는 경우 본인의 Apple ID를 사용하여 본인의 구입 내역은 볼 수 있지만 다른 가족 구성원의 구입 내역은 볼 수 없습니다. 다른 가족 구성원의 구입 내역을 보려면 해당 가족 구성원의 Apple ID로 로그인하십시오.
  3. 구입 내역으로 스크롤하여 탭합니다.

구입 항목은 등록된 결제 방법에 청구된 날짜별로 그룹화됩니다. 구입 내역 맨 위에 보류 중인 섹션이 표시될 수 있으며, 이는 계정에 아직 청구되지 않은 항목입니다. 기본적으로 최근 90일에 해당하는 항목만 구입 내역에 표시됩니다. 이 범위를 변경하려면 화면 상단에서 '최근 90일'을 탭한 다음 표시할 범위를 선택합니다.

총 청구 금액 오른쪽에 있는 > 아이콘을 탭하여 청구 날짜 및 주문 ID를 포함한 송장 세부 사항을 확인합니다. 총 청구 금액이 0보다 크면 송장 세부 사항 화면 하단에 있는 '다시 보내기'를 탭하여 새로운 영수증을 이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